본문 바로가기
교육 소식/교육 소식

 

수학공부, 무료 수학 연산 학습지 프린트로 해결하세요~

 

학습지제작소 관리자 2020. 3. 12.

 

개학이 늦어져서 아이의 수학공부가 걱정되시나요?

또는 가르치는 아이에게 줄 연산 문제가 필요하신가요?

 

학습지제작소에서는 초/중/고등학교 수학 연산 문제 및 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^^

 

사이트에서 어떤 컨텐츠들이 있는지 하나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 


 

1. 메인 화면

메인 화면입니다. 로고 아래에 검색바를 달아 놓아 원하시는 문제를 직접 검색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어요^^ 일차방정식, 큰 수, 곱셈, 나눗셈 등 키워드를 쓰면 관련 문제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검색창 아래에는 학년별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테이블을 놓아 원하는 학년의 문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 

원하는 학년 또는 과목을 들어가시면, 그에 맞는 단원별 문제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. 파란색(2020년 문제), 검정색(2019년 전 문제)은 바로 열람이 가능하시고, 노란색 문제는 간단한 절차를 거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절차에 관해서는 후술하도록 하겠습니다.


 

 

2. 수학 개념 + 연산 문제

 

수학 개념 + 연산 문제 포스팅에서는 교과서에서 등장하는 여러 개념들을 예제를 통해 살펴보는 부분과 연산 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연산 문제를 보시기 전에 개념 부분을 읽으시면 아이를 지도하거나 공부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3. 수학 교과서 목차

 

어떤 학년에 무엇을 배우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공부하기 전, 중, 후 모두 목차를 아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. 학년별로 어떤 단원에서 무엇을 배우는지 찾는 데 좋은 자료이니, 들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러요 :)

 


[2021-02-23 추가]

 

4. 한자학습지

 

한자학습지는 2020년 말부터 연재하기 시작한 컨텐츠로, 한자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아이들부터 교양을 쌓고 싶은 분들이라면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. 일주일에 한 편 꾸준히 연재하고 있으니,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더보기

#태그 연산,무료,학습지, 수학 연산 문제, 연산 학습지, 계산, 다운로드, 학습지제작소, 무료 학습지, 수학공부, 개학연기, 자기주도학습,  과외자료, 자료, 수학과외

 

 

댓글